![[포토] 《리본 히어로》 주제가는 신인 유닛 ‘Girls Archives.’로 결정! 제2탄 예고편 & 추가 캐스트도 공개 1장](https://times-abema.ismcdn.jp/mwimgs/0/d/724w/img_0debf63f57ac9ef3459cc884feedcae3190153.jpg)
데즈카 오사무 작가의 만화 《리본의 기사》를 원안으로 하는 넷플릭스 영화 《THE RIBBON HERO 리본 히어로》의 주제가 아티스트가 발표되어, 한일 신인 유닛 ‘Girls Archives.’(걸즈 아카이브)의 프리 데뷔곡 ‘Reborn’으로 결정되었다. 이와 함께 해당 곡이 사용된 제2탄 예고편 영상 및 추가 캐스트 정보가 일제히 공개되었다. 본 작품은 2026年 8월 8일(토)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독점 스트리밍된다.
주제가를 담당하는 ‘Girls Archives.’는 하이브(HYBE)의 NEB(Next Entertainment Business) 본부가 콘셉트 설계부터 스토리 기획까지 서포트하고, 일본의 ‘INCS TOENTER’와의 첫 공동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유닛이다. 현실과 버추얼이라는 두 가지 형태로 활동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제2탄 예고편 영상에서는 이번 주제가 ‘Reborn’의 사운드와 함께, 의수를 장착한 주인공 사파이어가 여정을 떠나는 모습과 새로운 캐릭터인 파인과의 만남, 벨벳과 검을 겨루는 액션 신 등이 그려져 있다.
또한 추가 캐스트로 사파이어의 친구 파인 역에 코바야시 세이란, 종교 조직 ‘미트라’의 간부 벨벳 역에 우치야마 코우키, 사파이어를 보필하는 할멈 지르코 역을 신타니 마유미가 맡는 것으로 발표되었으며, 각 캐스트의 코멘트도 도착했다.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