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캐스트 코멘트

■하쿠비 역: 사토 타쿠야

하쿠비의 목소리를 담당하게 된 사토 타쿠야입니다. 설마설마 다카하시 루미코 선생님의 작품에 참여하게 될 날이 올 줄이야 꿈만 같습니다. 하쿠비가 다루는 것은 금(金)의 기운. 마오 일행과는 맞서 싸워야만 하는 인연이 있습니다. 절대 지지 않습니다! 지고 말고! 온 힘을 다해 임하겠습니다.

■나츠노 역: 쿠기미야 리에

나츠노 역을 담당하게 된 쿠기미야 리에입니다. 처음에 오디션을 보고 나서 꽤 오랜 시간이 흐른 뒤의 발표라, 이렇게 여러분께 전해드릴 수 있게 되어 우선 무척 기쁩니다! 온 힘을 다해 연기해 나가고자 하니, 부디 잘 부탁드립니다!

■다이고 역: 코니시 카츠유키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에 《마오》에서 다이고의 목소리를 담당하게 된 코니시 카츠유키입니다. 설마 또 다카하시 루미코 선생님의 작품에 참여할 수 있게 되다니! 어릴 적의 내가 알았다면 날뛰며 기뻐했을 것입니다! 여러분, 잘 부탁드립니다!!

■카가미 소마 역: 카이토 타스쿠

TV 애니메이션 《마오》에서 카가미 소마의 목소리를 담당하게 된 카이토 타스쿠입니다. 책장을 넘길 때마다 그 세계관에 빨려 들어가는 다카하시 루미코 선생님의 작품에 이렇게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무척 영광입니다! 소마라는 인물이 이 세계에서 캐릭터들과 어떻게 엮이게 될지, 부디 기대하며 기다려 주세요!

■호쇼 카가리 역: 시모지 시노

“다카하시 루미코 선생님의 작품에 내가!?”라며 카가리 역이 결정되었을 때도 믿기지 않는 마음으로 가득했습니다만, 녹음이 끝나고 방송이 다가온 지금도 여전히 믿기지 않는 마음으로 가득합니다.

그동안 많이 연기해 보지 않은 역할이었지만, 카가리의 언동 하나하나를 풀어나가는 것이 무척 흥미로웠던 점이 강렬하게 인상에 남아 있습니다. 또한 애프터레코딩 현장에서는 여러분이 따뜻하게 맞아주셨고, 마오나 나노카 일행과의 연기 호흡도 무척 즐거웠기 때문에 방송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2쿨째도 계속해서 《마오》의 응원을 잘 부탁드립니다!

TV 애니메이션 《마오》 제2쿨 논크레딧 오프닝 영상, 제2쿨 방송 개시 전에 YouTube 등에서 선행 공개

제2쿨 오프닝 테마인 20th Century의 〈Bokura ga Uwagaki suru Sekai〉의 논크레딧 오프닝 영상이 제2쿨 방송 개시 전에 YouTube 등에서 선행 공개되었다. V6로 활동했던 20th Century의 사카모토 마사유키, 나가노 히로시, 이노하라 요시히코가 《이누야샤》 이후 26년의 세월을 거쳐 다카하시 루미코 작가 원작 애니메이션의 오프닝 테마을 담당하는 것으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면 컷

[포토] 애니메이션 《마오(MAO)》 제2쿨이 7월 4일 방송 개시! 신규 캐스트에 쿠기미야 리에, 코니시 카츠유키 등 5명 결정 2장
확대하기

논크레딧 OP

다음 페이지
한국어
전체 사진 보기 (33장)